6개월령 고양이 병원에서 유치 발치~

2019. 11. 15. 14:14[아메리칸 컬]박양 소소한 일상

양이가 유치가 빠지기 시작한지 한달?? 3주? 정도 된거 같은데요.
집에서 유치가 빠진걸 2개 발견했었죠




하나는 최근에 글을 올렸고 이 하나는 삼일전? 쯤 발견했어요

그런데 아직 유치가 덜 빠진게 있는거 같고
솔직히 뭐가 빠지고 뭐가 덜빠진건지 몰라서 병원에 방문했어요

군이도 이갈이를 할 때 유치가 다 빠지지 않아 발치를 했는데
혹시 양이도 그럴까 싶어서 상담을 하려고 갔어요

그리고는



흔들리는게 있다고 뽑아주셨어요~
비용은 그냥 진료비만 받고 발치비용은 따로 안받으셨어요

이제 슬슬 이갈이도 어느정도 끝나가는 것 같고
양이가 어느새 무럭무럭 자라 이갈이를 하다니...
3개월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네요;;

그래도 여전히 양이의 입에서는 냄새가...
이게 정말 이갈이 시기라 냄새가 나는건지
아니면... 흠

언능 이갈이가 다 끝나서 확인해보고 싶네요 :)